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DAILISH COSMETIC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뉴스소식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DAILISH 기업소식) 기술 개발 통해 화장품 수출 판로 개척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21 13:57: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경제대상 (주)유앤아이제주



제민일보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한 2021 제주경제대상에서 경제대상(제주특별도지사 표창)을 받은 (주)유앤아이제주(대표이사 김미진)는 제주 천연소재를 이용한 화장품 기술 연구개발 및 제품 생산으로 도내.외 수출 졍쟁력을 확보하는 등 도내 제조업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주)유앤아이제주는 2013년 설립 이후 제주 마유를 활용해 개발한 화장품이 중국 홈쇼핑을 통해 국내 보다 먼저 알려졌다.


2017년부터는 제주 펀연소재 연구개발을 꾸준히 추진해 5건의 특허를 등록하고 4건을 출원하는 등 내부 기술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2018년까지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역특화(주력)산업육성 기술개발사업에 참여해 생물전환기술(Biorenovation)을 이용한 항노화 소재 제품을 개발했으며, 2019년까지 산업통상자언부의 광역협력권 산업육성 사업 비지니스협력형 연구개발에 참여해 제주천연생물자원 기반 피부 해독(디톡스) 화장품 소재를 발굴했다. 


그동안 성과로 2015년 중기부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 2016년 중국 수출 공로 제주도 수출 장려상 수상, 2019년 성장유망조소기업 선정에 이어 2020년 ISO 인증을 취득했다. 


(주)유앤아이제주는 현재까지 30여개 제품을 개발해 중국을 비롯한 미국, 유럽,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국가별 제품 인증 118건을 획득했다. 


또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해외 바이어와의 지속적인 유대관계 형성 등 수출 중심의 마케팅 기반을 통해 베트남, 프랑스, 카자흐스탄 등 신규시장을 꾸준히 개척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매장에도 입점하는 등 코로나10 상황에도 꾸준한 매출 향상 및 고용 증가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능성 식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지난해 베트남 수출을 진행했다. 



출처 : 제민일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